Life/⏰ 라이프스타일

☃️ 2020년 겨울방학 계획표 - 지난 5년동안엔 무얼했나?

융이버스 2020. 12. 21. 22:56

 

 

 

겨울방학 계획표라고 써두니 무척이나 설렌다. 직장인 생활 7년차. 첫 번째 회사는 국내 유통사 전산실. 연말에 더 바빴던 것으로 기억한다. 12월 31일엔 종무식을 1월엔 시무식을 하는.. 두번째 회사부터는 미국에 본사가 있는 외국계 회사에 다니게 되었는데 미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크리스마스 브레이크가 일주일 정도 있다. 개인 휴가에서 제외되는 순수 휴가! 겨울 방학이다 🧡

2019년 겨울 휴가는 여분의 휴가를 덧붙여 부모님&부모님 친구분들과 환갑기념(?)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단체 건강검진까지! 연말에 플렉스의 플렉스. 올해 초까지 카드값을 갚았지만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되었다. 올해의 여행을 기약했었는데 이 여행이 당분간은 마지막이 될 것 같아서 너무 아쉽다.

 

자체제작 티셔츠 - 오늘 하루 다낭 연예인

 

2018년도엔 고향에서 요양 생활을 했나보다. 현재 회사에 입사하고 6개월 동안 네 번의 출장. 바쁨의 연속으로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기에 휴식이 필요했다.

2017년도 겨울엔 언니와 부모님과 함께 제주도에 갔고 스냅사진을 찍었다.

2016년도엔 일주일 방학동안 서울 구경을 다녔다. 후원에도 다녀오고, 가고싶었던 카페, 삼청동 그리고 처음으로 일출을 보려 새벽에 등산을 했다.

2015년도 연말은 아일랜드에서 크리스마스 아르바이트를 하다 짤리고 집에서 영화를 주구장창 보다가 취업 준비를 해보겠다고 고군분투 했다.


올해의 연말은 어떻게 보내면 좋을까? 집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최대한 해보면 어떨까. 글감을 정리하고 책도 읽고 관련된 영상도 만들어 보고. 내가 하고 싶은 ‘내 컨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이것저것 해 보는 거지 뭐!

위기를 통해 발전이 있듯이 이 시간이 추후에도 추억이 되기를 바라면서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 공감 부탁 드립니다 :)

댓글도 언제나 환영입니다.